뉴스 > 모바일

털실 퍼즐게임 드로울리, 1,000여 개 신규 스테이지 추가

/ 1
▲ 털실 퍼즐게임 드로울리 (사진제공: YH데이타베이스)

YH데이타베이스는 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드로울리'에서 신규 월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했다.

드로울리는 같은 숫자의 블록을 연결해 털실 그림을 완성하고, 이를 액자에 담아 모으는 게임이다. 또 자신만의 스테이지를 제작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 서바이벌 20인 PvP 콘텐츠도 갖추고 있다.

▲ 드로울리 업데이트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템 월드에서는 유저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존과는 차별화된 1,000여 개의 신규 패턴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여러가지 특수 아이템을 활용해 보다 넓은 범위를 한번에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게임 진행에 있어 도움이 되는 능력을 제공하는 다수의 신규 ‘얀’ 및 ‘얀 콜렉션’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YH데이타베이스는 드로울리 공식 카페에서 추첨을 통해 ‘햄버거 상품권’을 비롯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 이 외에도 상점 내 상품 할인과 스테이지 진척도에 따른 보상도 제공한다. 주말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다양한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YH데이타베이스 관계자는 “유저분들이 차별화된 재미로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신규 월드 컨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로울리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