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하이라이트와 선수 일상 담는다, 틱톡 LCK 팀페이지 개설

/ 1
▲ 틱톡에 LCK 팀페이지가 개설됐다 (사진제공: 틱톡)

틱톡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스플릿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또 이를 기념해 틱톡에서 #LCK챔피언꿀팁 챌린지를 14일부터 개최한다.

틱톡은 LCK 후원사로서 팬들이 LCK를 즐기고, 선수와 소통할 수 있도록 플랫폼 내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총 10개 LCK 팀의 틱톡 계정이 개설돼 있으며, 14일에는 LCK 팀들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LCK 팀페이지'를 열었다. LCK 팀페이지에서는 LCK 팀들의 경기 하이라이트를 숏폼 콘텐츠로 제공하는 '숏하이라이트'와, 경기가 아닌 일상에서의 선수들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프로 비하인드' 콘텐츠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LCK를 더욱 재미있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한 #LCK챔피언꿀팁 챌린지는 LCK에 등장하는 롤 챔피언별 꿀팁을 공유하는 챌린지다. LCK 10개 팀(DRX, 농심 Red Force, HLE, Liiv 샌드박스, 담원기아, T1, KT Rolster, 아프리카 프릭스, 프레딧 브리온, Gen.G)은 물론,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이 캠페인에 동참하여 롤 관련 꿀팁을 공개한다. 챌린지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롤 명품 상자 세트와 프레스티지 포인트, 챔피언 스태츄 등이 제공 얘정이다. 하반기에는 이와 다른 새로운 챌린지가 한 차례 더 진행 예정이다.

틱톡 관계자는 "LCK 팀과 선수들에 대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숏폼 영상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LCK 리그와 선수 그리고 팬들을 연결해주며, 다른 곳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소통 창구가 되어가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숏폼 영상은 짧은 길이로 더욱 임팩트 있게 콘텐츠를 즐기게 만들어주는 만큼, e스포츠와 LCK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