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노동력 무한, 아키에이지 첫 시즌 서버 '환락' 열린다

/ 2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가 첫 시즌 서버 ‘환락’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24일 오후 8시 열리는 시즌 서버 환락은 플레이의 근간이 되는 노동력을 무한 제공한다. 저비용 고효율의 성장을 목표로 초보/복귀 유저들의 성장 난이도를 낮추고 빠르게 성장하여 아키에이지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서버는 약 5개월 간 지속된다.

이밖에도 기존 서버에서는 경험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콘텐츠나 다양한 아이템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서버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키패스를 구비할 수 있고, 상품들을 기존 서버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즌 서버 전용 유료 재화인 가넷은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즌 종료 후에도 재화를 기존 서버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동명의 신규 능력 ‘환락’ 도 기존 서버에 새롭게 등장한다.  신규 능력 ‘환락’은 최초의 원정대 12인 중 한 명인 ‘나이마’를 상징하는 치유력을 기반으로 한 능력으로, 등장이 예고되자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1:1 전투보다 대규모 전쟁 및 소규모 전쟁에서 활용하기 좋은 능력으로 알려진 환락은 사용대상이 적군인가 아군인가에 따라 능력의 활용도가 달라진다.

아키에이지 첫 시즌서버 ‘환락’의 자세한 콘텐츠 일정 등에 관한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