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 안드로이드·iOS 동시에 열렸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0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22일, 모바일 MMORPG 신작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 및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기한은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이며,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 모두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비공개 테스트 참여 응모도 자동 접수된다. 비공개 테스트 모집 인원은 2만 명으로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일정은 대상자들에게 별도 안내 예정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을 선물하며,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된다. 여기에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마련돼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게임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전작으로부터 이어지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세계관과 플레이 할 수 있는 3종의 클래스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에 대한 소개 및 게임 영상, 뮤 아크엔젤2의 특징인 '집단 육성 시스템' 등 각종 게임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담금질 중이며, 추가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