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스킬 3종 장착, 리니지 '전사' 탱킹력 높아졌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리니지 전사 개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리니지 '전사' 클래스가 15일에 개편됐다. 적 공격을 막아내는 탱킹 능력을 강화한 것이 주 방향이다.

먼저 신규 스킬 3종이 추가됐다. 캐릭터 주변 1셀 안에 있는 모든 대상에 높은 피해를 주고 기절시키는 '템페스트', 단시간 안에 여러 캐릭터에 공격을 받으면 중첩되는 근거리 대미지가 줄어드는 타이탄: 비스트, 토마호크에 맞은 캐릭터에 표식을 남기고, 이 캐릭터를 공격하면 HP를 흡수하는 '토마호크: 헌터'다.

아울러 전용 스킬 슬레이어에 대해 한 손 도끼를 착용시 공격속도와 HP 수치를 높이는 등 기존 전사 스킬 12종도 수정했다. 마지막으로 전용 도끼 3종 성능을 개선하고, 신규 무기 '차원의 도끼'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전사 개편에 대해 최전방에서 여러 유저의 공격을 버텨내며 적 진영을 파괴하는 전사 특유의 탱커 콘셉트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가장 높은 수준의 생존력을 부여해 대규모 전투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1998년. 09.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는 만화 '리니지'를 기반으로 개발한 1세대 온라인 MMORPG다. 핵 앤 슬래쉬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VP부터 '공성전'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유저 대결 콘텐츠...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