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아케인 출시 기념, 롤 챔피언 '징크스' 포트나이트에 난입

/ 2
▲ 아케인 출시 기념으로 징크스가 포트나이트에 등장한다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출시를 기념해 자사의 게임 내 캐릭터를 타게임에 선보인다.

라이엇게임즈는 아케인의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대규모 캠페인 ‘RiotX 아케인 이벤트’의 일환으로 에픽게임즈와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은 라이엇게임즈와 에픽게임즈의 첫 번째 협업이자 세계적인 두 게임사의 만남으로 깊은 의미를 지닌다. 

에픽게임즈가 서비스하는 포트나이트에서는 금일부터 LoL의 인기 챔피언이자 애니메이션 아케인의 주인공인 ‘징크스’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아이템 샵에서 ‘징크스’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아케인 징크스 의상부터 빵야빵야 분쇄기 곡괭이, 징크스 표식 스프레이, 징크스 원숭이 폭탄 등 장신구, 놀이터 로비 트랙, 난장판 로딩 화면, 철컥! 로딩 화면 등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라이엇게임즈 익스피리언스 부문의 프로덕트 통합 경험 및 파트너십 리드 브랜든 먀오는 “아케인 출시 축하를 기념하며 LoL내 가장 상징적인 챔피언 중 하나인 ‘징크스’를 포트나이트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엔터테인먼트 협업에 탁월한 에픽게임즈와 손잡고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이번 기획의 목표를 전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부사장 겸 총 책임자 스티브 앨리슨은 “획기적인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도 라이엇 게임즈의 다양한 게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LoL PC 버전과 레전드 오브 룬테라, 전략적 팀 전투, 발로란트 등 자사의 다양한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RiotX 아케인 세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