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황제는 같은 자리에, T1 '페이커' 이상혁과 재계약 성공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0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0,391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페이커' 이상혁이 T1과 재계약했다 (사진출처: T1 공식 트위터)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프로팀 T1이 황제 '페이커' 이상혁과 재계약에 성공했다.

T1은 1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페이커' 이상혁과의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T1의 CEO인 조 마쉬는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이 NBA로 복귀할 때 썼던 명언인 "내가 돌아왔다(I'm back)"를 인용해 롤의 황제가 돌아왔음을 시사했다. 

'페이커' 이상혁은 T1과 재계약을 통해 처음 계약한 팀에 계속 머무르는 원클럽맨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당초에 FA(자유 계약) 선수 신분으로 스토브리그 시장에 풀린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극적으로 협상이 타결된 것으로 보인다. 계약 조건은 따로 밝혀지지 않았으나, 다년 계약을 포함 국내 최고 수준의 대우를 약속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페이커' 이상혁은 T1에서 LCK 9회 우승, 롤 월드 챔피언십 3회 우승 등 황제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여러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그가 계속해서 새로운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지 지켜보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