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서브컬쳐 미소녀 수집형 RPG '이터널트리' 정식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이터널트리 정식 출시 (사진제공: 빌리빌리)
▲ 이터널트리 정식 출시 (사진제공: 빌리빌리)

23일, 빌리빌리가 미소녀 수집형 RPG ‘이터널트리’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이터널트리는 일본 정통 판타지 RPG로, 신의 시대와 현대를 넘어 수수께끼의 소녀 ‘아르테미시아’를 만나 티타렐라 대륙의 향방을 결정하는 모험을 떠난다. 일본 정통 판타지 RPG를 모티브로 비주얼 노벨을 연상케 하는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수집 및 육성 요소, 직업, 개성있는 전직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또, 막강한 성우 라인업, 고퀄리티 일러스트, 라이브2D, 스탠딩CG 등으로 서브컬쳐의 장르적 깊이를 더했고 다양한 문학 작품속에 등장하는 전설들을 모티브로 제작된 디테일한 클리포트(메카)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어 메카 장르 유저에게도 매력적인 작품이 될 것이다.

현재 ‘이터널트리’는 사전예약 이벤트 80만명 달성으로 게임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성공적인 런칭을 기념하고,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티타렐라 세계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빌리빌리 측은 “유저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이터널트리’가 오늘 정식 출시를 시작했다. 짧지 않은 시간을 기다려 주신 만큼 최상의 서비스와 푸짐한 보상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