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벤큐,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 샵' 오픈

/ 1
벤큐샵 오픈 (사진제공: 벤큐)
▲ 벤큐 샵 (사진제공: 벤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공식 웹사이트 내 제품 정보 검색, 비교, 구매가 가능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 샵’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벤큐 샵은 벤큐코리아 본사에서 직접 운영·관리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 전문가용 모니터 주요 제품 및 프로젝터, LED 조명 전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벤큐 샵은 향후 다양한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벤큐 샵에서 구입한 제품은 에어캡으로 포장하여 출고되며, 상품 포장 영상도 소비자에게 문자로 발송된다. 에어캡 포장 및 배송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평일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된 건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 샵은 벤큐의 신제품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델 사양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비교 기능, 벤큐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전하는 ‘벤큐 지식센터’ 등 보다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며, “벤큐 샵은 추후 멤버십 운영을 통해 더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벤큐 샵 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