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게롤트와 시리 등장, 로스트아크 위쳐 컬래버 콘텐츠 출시

/ 1
▲ 로스트아크 더 위쳐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RPG는 23일, 로스트아크에 CD 프로젝트 레드 대표작 더 위쳐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23일부터 1월 18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컬래버레이션 전용 섬 하얀 늑대의 안식처가 열리며,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베른 대륙 크로나 항구 앞바다에 위치한 하얀 늑대의 안식처는 로스트아크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섬에서 더 위쳐 시리즈 주인공 게롤트와 히로인 예니퍼를 비롯해 단델라이온, 시리, 트리스 등 주요 인물을 만날 수 있다.

더 위쳐 주요 인물과 함께 모험 스토리를 즐기고 퀘스트도 할 수 있으며,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더 위쳐 전투 물약 3종, 더 위쳐 이모티콘 팩, 설치물: 힘의 원천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모든 유저에게 더 위쳐 모코코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쿠폰을 지급한다.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쿠폰 코드 '하얀늑대의친구모코코'를 입력하면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게롤트와 시리를 콘셉트로 제작한 클래스별 신규 아바타, 더 위쳐 스타일 무기 아바타도 출시됐다. 또, 더 위쳐에 등장하는 케어 모헨 지역을 테마로 한 꾸미기 아이템 벽지: 케어 모헨도 선보인다. 

▲ 로스트아크 더 위쳐 컬래버레이션 기념 패키지 소개영상 (영상제공: 스마일게이트)

▲ 로스트아크 마스코트 모코코와 더 위쳐 주인공 게롤트의 만남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가 다른 게임 IP와 함께하는 첫번째 콜라보레이션을 ‘더 위쳐’와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아크라시아 세계에 방문한 더 위쳐의 하얀 늑대 게롤트의 여정을 꼭 플레이 해 보시길 바란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전 세계 RPG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CD 프로젝트 그룹 마르친 이빈스키(Marcin Iwiński) 공동 대표는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는 MMORPG 로스트아크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스마일게이트 RPG가 로스트아크에 진정한 위쳐의 경험을 가져다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위쳐의 세계가 아크라시아와 만나는 것을 보게 되어 감격스럽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RPG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