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2월 출시되는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콘솔로도 나온다

/ 1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렐릭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가 PC에 이어 PS5와 Xbox 시리즈 X/S로도 출시된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는 내년 2월 23일 스팀을 통해 PC판을 먼저 출시한다. 콘솔 버전은 그 이후 출시 예정이며, 기간은 2023년 내로 잡혀 있다. 

콘솔판에서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를 게임패드로 즐길 수 있도록 조작법을 아예 처음부터 새롭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개발사는 컨트롤러를 통해 게임 내 세밀한 조작까지 가능하도록 기능을 배치할 것이며, 사용자 인터페이스 역시 전면적인 개편을 거쳐 직관적이고 가독성 높게 재설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는 세계 2차대전을 배경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다. 이탈리아를 포함한 지중해 주변 남부 유럽과 북아프리카를 전장으로 삼아 역동적인 캠페인과 샌드박스 스타일의 게임플레이 경험, 전례 없는 수준의 전략적 선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Xbox 시리즈 X/S(위)와 PS5(아래) 게임 화면
▲ Xbox 시리즈 X/S(위)와 PS5(아래) 게임 화면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렐릭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3는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방향과 함께, 시대 변화에 맞춰 제작된 신형 엔진으로 한층 복잡하고 사실적인 게임성을 갖춘 RTS 게임이다. 렐릭 엔터테인먼트가 다시 지휘봉을 잡았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