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가 9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아그네스 디지털을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아그네스 디지털은 우마무스메의 열성 팬으로, 좋아하는 그녀들을 가까운 곳에서 보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기 위해 트레센 학원에 입학했다. 하지만 선을 지킬 줄 알기에 다른 이들에게 피해를 주지는 않는다. 여러 우마무스메를 가까이에서 보고 싶다는 일념으로 잔디와 더트를 가리지 않는 만능형 주력을 보여준다.
아그네스 디지털과 등장과 함께, 서포트 카드 2종 ‘SSR [마음과 발은 따뜻하게] 이쿠노 딕터스’와 ‘SR [GRMA 라멘♪] 파인 모션’의 픽업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1월 12일까지 제 6 회 레전드 레이스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 이용자들은 ‘아사히배 퓨처러티 스테이크스 한신 잔디 1600m (마일) 시계(우) 방향 · 외│계절 (겨울)│날씨 (맑음)│경기장 상태 (양호)’에서 펼쳐지는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레이스에 도전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9일까지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미션 제3 탄을 통해 기간 한정 미션을 클리어해 쥬얼이나 하프 애니버서리 SSR 교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매일 변화무쌍한 게임 트렌드! 독자 분들의 흥미를 돋우는 트렌드 스토리를 나눕니다.jjw@gamemeca.com
- 프로젝트 유출 소송 중인 다크 앤 다커, 스팀서 삭제됐다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바하 RE:4 스팀서 16만 동접,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젤다 야숨 후속작에선 모든 것을 무기와 탈 것으로 만든다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
- [겜ㅊㅊ] 산삼보다 귀한 국산 추리게임 5선
- [오늘의 스팀] 판매 최상위, 그라운디드 느낌 신작 '스몰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