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실종사건 해결, 블소 신규 던전 '혼돈의 설인동굴' 열렸다

/ 1
▲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고대 던전 '혼돈의 설인동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5일,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고대 던전 혼돈의 설인동굴을 업데이트했다.

혼돈의 설인동굴에서는 최근 북방대륙 한단마을에서 일어난 실종사건을 해결하하는 여정을 다룬다. 보스 몬스터 혹한설인은 냉기와 열기를 이용해 공격하며, 보스를 공략하면 풍도목걸이, 천곤 진기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블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혹한설인의 달콤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울 피에스타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풍도석 결정, 혼돈의 설인동굴 특성석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어서 4월 12일까지 홍문혼 성장 스페셜 패스를 진행한다.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광혼석 결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광혼석을 사용해 홍문혼 전수에 필요한 정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변환식도 추가된다.

매일 미션을 달성해 성장 속도를 높이는 데이 데이 서포팅 패스 시즌 3도 시작된다. 소울패스 미션을 클리어하면 점수에 따라 풍도 조각 선택 상자, 천곤강 등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