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소프트는 22일, 올해 상반기 출시하는 모바일 신작 소울타이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출시 후 달의 약속 10개, 가이드북 10개, 정련석 200개, 3만 골드, 에너지 150개, 한정 프로필 아바타를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 참가자가 50만 명을 기록하면 모든 유저에게 한정판 아스나 코스튬, 크리스탈 2,500개, 4만 골드 등을 추가로 준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 미션을 진행하면 갤럭시 S23+(512GB),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2세대, 갤럭시 워치5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소울타이드 프로모션 영상을 비롯해 주요 캐릭터인 버지나, 프리지아, 호시미 아스나, 리리이로, 코르셸 소개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소울타이드는 중국 아이큐아이 게임(IQI Game)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로, 서브컬처 테마를 앞세웠다. 2021년 8월 중국에 출시됐으며, 작년 3월에 대만과 일본에 진출했다. 국내 출시는 한빛소프트가 유통을 담당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분들께 사전예약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추가로 공개될 소식들도 기대 부탁 드리고, 출시 전까지 완성도를 높여 만족하실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선한 기사를 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inlike@gamemeca.com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디아블로 4 핫픽스 패치, 원소술사와 도적 너프됐다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포토] 여기가 버거킹인가요? "디아블로 4 불지옥입니다"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1라운드 '무릎' 4연승, 철권 7 한일전 한국 승리로 마무리
- [겜ㅊㅊ] 마참내! 한국어 지원하며 문턱 낮아진 게임 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