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워치 2가 ‘은하계 전쟁(Space Opera)’ 테마로 꾸며지는 시즌 4 상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이번 시즌에서는 최근 공개된 신규 지원 영웅 라이프위버가 추가된다. 라이프위버는 태국 출신 과학자로, 첨단 생체광 기술을 활용해 팀원을 치유하거나 구출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한다. 궁극기인 '생명의 나무'로 놀라운 지속 치유와 보호 효과를 제공할 수도 있다. 라이프위버는 배틀 패스 45단계에서 획득하거나,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통해 바로 플레이 가능하다.
은하계 전쟁을 테마로 하는 신규 테마와 스킨도 추가된다. 은하계 전쟁 테마에 걸맞게 신규 신화 스킨의 주인공은 ‘은하계 황제’ 시그마로 각자가 원하는 요소들을 조합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여기에 시즌 테마의 다양한 스킨 및 꾸미기 아이템을 시즌 내내 얻을 수 있다.
이벤트와 도전 과제들도 새롭게 열리낟. 먼저, 라이프위버 출시를 기념한 새로운 아케이드 모드인 ‘라이프위밥’을 시즌 시작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라이프위버를 고유 영웅으로 하는 3대3 데스매치를 통해 각 팀은 자신의 위치로 아군을 끌어당기는 기술인 ‘구원의 손길’을 사용, 전장을 돌아다니며 적을 처치하는 B.O.B를 하나씩 얻게 된다. 커다란 옴닉 집사 B.O.B과 함께 라이프위버의 능력을 알아보는 4시즌 첫 번째 이벤트로 완료 시 특별한 보상도 제공한다.
여기에 은하계 패권을 위한 장대한 전투를 벌이는 ‘스타워치 PvP 이벤트(5월 10일 시작 예정)’, 미래에 대한 희망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커뮤니티 이벤트인 ‘시메트라 챌린지(5월 24일)’, 제우스 정커퀸 등 강력한 신들이 정면으로 맞서는 ‘올림포스 쟁탈전(5월 31일)’ 등 다양한 모드로 치뤄지는 게임 내 이벤트가 열린다.
오버워치 2 시즌 4는 오는 12일(수) 새벽 3시(국내시간 기준) 시작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폐지줍는 재미 하나만큼은 확실한 디아블로 4
- [순위분석] 민심 잃고 흔들, 회심의 한 방에도 하락한 로아
- 메이플 ‘보보보’ 사건 유저 소송, 2심서 넥슨 책임 일부 인정
- 디아4 릴리트 동상에 만렙 선착순 1,000명 이름 새긴다
- TL 과금 살펴보니, 확실히 리니지보다 가볍다
- 최대 80% 할인, 소니 '데이즈 오브 플레이' 2일 시작된다
- [이구동성] K-슈팅게임 잔혹사는 현재진행형
- 언리얼 5로 만든 극사실적 대자연, 사운드 오브 네이처 공개
- [롤짤] '아무도 막을 수 없으셈' 한국 팀 초토화시킨 징크스
- [겜ㅊㅊ] ‘단 8일’ 디아 4 기다리며 할 만한 핵앤슬래시 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