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낚시의 신: 크루에 난폭한 상어 보스 '카브'가 떴다

/ 1
낚시의 신: 크루 (사진제공: 컴투스)
▲ 낚시의 신: 크루 '카브의 습격'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11일, 낚시의 신: 크루에 이벤트 보스 모드 추가를 비롯한 여러 업데이트를 했다.

먼저 신규 이벤트 보스 모드인 '카브의 습격'이 추가됐다. 파모스 섬을 습격한 강력한 상어 '카브'를 잡아 오염된 산호초를 정화하는 것이 주 목표로, 매일 5번 무료 도전할 수 있다.

보스 ‘카브’는 끈질긴 생명력을 지닌 난폭한 상어로, 일정 체력을 소모해 이동 속도 상태 이상을 해제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아가미가 손상된 탓에 숨을 쉬기 위해 다른 물고기보다 더 자주 물 밖으로 뛰어오르는 특성이 있어 점프 시 물고기에게 디버프를 주는 크루를 함께 배치하면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카브를 물리치고 획득한 전용 재화 '카브 코인'은 이벤트 상점에서 영웅 크루 획득권, 보트 개조권 등과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를 위해 지역 낚시 콘텐츠에 자동 릴 조작 모드를 추가했다. 자동 릴 조작 모드에서도 수동 조작과 마찬가지로 맵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황금 물체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물고기 밸런스 조정과 함께 도감 미등록 물고기 아이콘과 액세서리 옵션 등급에 색상 구분을 추가했다. 또, 파견 콘텐츠에서 장비 성장 재료인 샤드를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31일까지 출석하면 샤드와 영웅 크루 획득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번 낚시의 신: 크루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낚시의 신: 크루 2023년 7월 20일
플랫폼
모바일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낚시의 신: 크루는 ‘낚시의 신' IP 기반 수집형 모바일게임으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바닷속을 1인칭 시점으로 탐험하며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게임 캐릭터들과 속성 조합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