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SNK 컬래버와 함께, 던파 안개신 레이드 오픈

/ 1
▲ 던전앤파이터 '아스라한: 안개의 신, 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레이드 '아스라한: 안개의 신, 무(이하 안개신 레이드)'를 업데이트하고 SNK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했다.

안개신 레이드는 12인 공격대로 입장 가능한 최고난도 콘텐츠로, 총 3개 페이즈다. 페이즈마다 오행의 기운, 관문 시스템, 기억 소실 기믹 등 특징적인 공략 시스템을 활용해 부조화 상태로 깨어날 위기에 처한 '안개의 신 무'를 구원해야 한다.

레이드 클리어 시 완료되는 퀘스트를 통해 옵션 레벨 성장을 마친 무기를 '안개신 무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 적용된 6가지 속성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무기 옵션과 연관된 기억의 성단 복원, 기억의 종착지 활성화 승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NK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5월 16일까지 매주 5개씩 공개되는 아케이드 모드에서 아라드 세계를 모험하는 SNK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클리어 타임을 기준으로 경쟁하는 도전 모드, 4 대 4 PvP 모드 등을 통해 쿠사나기 쿄, 시라누이 마이, 나코루루 등 SNK 캐릭터 7종을 컨트롤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또, 전 직업군 SNK 한정 아바타 세트, 신규 크리쳐 6종, 사무라이 쇼다운 4 전용 데미지 폰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 던파 SNK 컬레버래이션 콘텐츠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파밍 시스템도 개편한다. 신규 세트 에픽 장비 4종을 추가하고, 기존 콘텐츠 보상을 변경했으며, 융합석, 조화로운 안개의 큐브 등 고가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파밍 콘텐츠 3종과 비밀 상인 '엘리브'를 추가했다. 

넥슨은 6월 20일까지 보노즈의 특급 육성 서포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퍼 캐릭터 1종을 포함해 계정당 2개까지 이벤트 캐릭터로 지정 가능하다. 이벤트 캐릭터는 성장 지원 모드를 받으며 이벤트 미션을 통해 기억 세트 에픽 풀세트, 기록/흔적 세트 에픽 장비 선택 변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7월 11일까지 백해 상급 던전 주간 입장 횟수를 1회로 줄이는 대신,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백해 상급던전 원샷! 플레이 이벤트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