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에 방영되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 드라마에 대한 신규 트레일러가 발표됐다. HBO는 자사 스트리밍 플랫폼인 맥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는 조엘과 엘리를 비롯해 아이작, 애비 등 원작 주요 인물이 등장한다. 아울러 조엘이 엘리에게 기타를 넘겨주는 장면부터 포로를 고문하는 아이작, 총기로 무장한 채 어딘가로 향하는 워싱턴 해방 전선, 몰려오는 감염자 무리와 이에 대항하는 잭슨 마을 주민들 등 주요 장면도 살펴볼 수 있다
▲ 오는 4월 13일 방영되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 드라마 (사진출처: 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오는 4월에 방영되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 드라마에 대한 신규 트레일러가 발표됐다.
HBO는 3월 9일 자사 스트리밍 플랫폼인 맥스(Max)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는 조엘과 엘리를 비롯해 아이작, 애비 등 원작 주요 인물이 등장한다. 아울러 조엘이 엘리에게 기타를 넘겨주는 장면부터 포로를 고문하는 아이작, 총기로 무장한 채 어딘가로 향하는 워싱턴 해방 전선, 몰려오는 감염자 무리와 이에 대항하는 잭슨 마을 주민들 등 주요 장면도 살펴볼 수 있다.
▲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 신규 트레일러 (영상출처: 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
아울러 노라에게 총을 겨눈 채 심문하는 엘리, 사람을 줄에 매단 채 의식을 집행하는 세라파이트 등 원작을 고증한 장면도 눈에 띈다. 여기에 원작에서도 잘 알려진 엘리와 디나가 서로를 안은 채 파티에서 춤추는 장면과 키스신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