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니지 '투혼' 업데이트, 근거리 클래스 투사 등장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리니지 '투혼'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리니지 '투혼'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9일 ‘투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 ▲신규 클래스 ‘투사’ ▲시즌 서버 ‘게렝’ ▲신규 영지 ‘발록의 성채’ 등 신규 콘텐츠가 더해진다.

‘투사’는 빠른 공격 속도의 ‘피스트’를 무기로 사용하며 리니지 최초 차징 시스템으로 강화된 스킬을 쓰는 근접 클래스다. ‘투혼’과 ‘스킬 차징’ 시스템을 활용해 적진에 빠르게 침투하고, 상대 진영 바리케이트를 무너트린다. 투사는 뛰어난 침투 능력과 근접 전투 능력을 보유했다.

엔씨는 6개월간 운영되는 시즌 한정 서버 ‘게렝’을 오픈한다. 게렝 서버는 정액제 형태로 '아인하사드 축복’ 효과를 30일간 제공한다. 신서버 혜택으로 ‘게렝 기사단 상자’와 ‘게렝의 성장 지원 상자’를 제공한다. 92레벨을 달성하면 캐릭터를 본 서버로 무료 이전할 수 있다.

▲ 투사 시네마틱 영상 (영상출처: 리니지 공식 유튜브 채널)

8월에는 신규 영지 ‘발록의 성채’가 추가된다. 해당 콘텐츠는 총 2라운드로 구성된다. 1라운드에서는 전 서버가 4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발록 레이드’ 입장 권한을 두고 경쟁한다. 1라운드에서 점령존을 가장 많이 차지한 그룹은 2라운드에 진출해 다른 서버 그룹과 메인 보스 ‘발록’을 처치한다. 발록에게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서버 그룹은 레이드 이후 사냥터를 독점할 수 있다.

엔씨는 ▲PK 결과에 따라 상·하층으로 이동하는 ‘개미굴 마스터 전장’ ▲혈맹 콘텐츠 케어 ▲특화서버 최대 레벨 확장 및 지배의 탑 개방 ▲마법 인형 리뉴얼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투혼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투혼 특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하면 ▲투혼의 가호 ▲투사 클래스 체인지 증표 ▲투혼의 무한 큐브를 받는다. 또한 서버 유형에 따라 ▲투혼의 아인하사드 축복 배지(30회) ▲빛나는 성장의 물약(이벤트) 100개 ▲아인하사드의 가호(30일)(이벤트)를 획득한다. 이외에도 ‘캐릭터 선물하기’, ‘ALL 클래스 체인지’ 등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투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1998년. 09.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는 만화 '리니지'를 기반으로 개발한 1세대 온라인 MMORPG다. 핵 앤 슬래쉬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VP부터 '공성전'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유저 대결 콘텐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