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거대 보스 월크래셔 등장,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 3 시작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 3 돌파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8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에 시즌 3 돌파(Breakthrough)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염동력을 사용하는 신규 계승자(캐릭터) ‘넬’을 추가했다. 넬은 탐색되는 모든 적에게 표식을 남기고 총기, 스킬 공격 시 추가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르케 구체를 활용해 적의 능력을 약화시키거나 적에게 피해를 가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에서 넬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침략자 ‘카렐’과의 서사를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지역으로 액시온 평야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필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액시온 평야에서 미션 콘텐츠 7개를 플레이하며 신규 스킬 모듈 ‘트리거 모듈’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몬스터 ‘균열의 군단’과 최대 8인이 참여 가능한 ‘필드 거신’ ‘월크래셔’도 공략할 수 있다.
 
신규 탈 것 ‘호버 바이크’도 업데이트했다. 기본형, 가속도형, 밸런스형까지 3종이며, 다양한 외형 스킨과 부착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주행 콘텐츠 ‘에너지 기동 관측’ 등도 도입됐다. 이와 함께, 적의 방어를 무력화시키는 신규 궁극 무기 이레이저와 적에게 다연발 유도 미사일을 발포하는 런처 '박멸자'도 선보였다.

퍼스트 디센던트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니어: 오토마타 콘텐츠를 선보인다. 니어: 오토마타 핵심 인물 2B와 A2의 두 가지 스킨과 부착물, 소셜 모션을 사용할 수 있다. 또, 바이크 수트, 정비공 등 신규 테마 스킨과 시즌 3 주요 인물 엔조, 이네즈의 프리미엄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성장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8월 25일까지 디센던트 부스트 업 이벤트를 통해 일반 난이도 이용자들이 어려운 난이도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9월 18일까지는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정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부스트 패스(Path) 이벤트가 열린다.

신규 계승자 ‘넬’을 플레이하며 보상을 얻는 넬과 함께 돌파 이벤트도 9월 4일까지 한다. 같은 기간에 액시온 평야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넬 연구 도면 랜덤 상자, 트리거 모듈 랜덤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액시온 평야 속으로’ 이벤트도 연다.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퍼스트 디센던트 2024년 7월 2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TPS
제작사
넥슨게임즈
게임소개
퍼스트 디센던트는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3인칭 루트 슈터 신작으로, 번지 데스티니 시리즈처럼 협력 플레이를 중심으로 적들을 물리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것이 목표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계승자가 되어 인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