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게임스컴 2025에서 선보인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넷마블은 21일, 게임스컴 2025 개막과 함께 글로벌 프레스룸 채널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내 ‘게임스컴 2025’ 전용 탭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게임스컴은 매년 여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로, 올해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이 게임스컴 2025에서 선보인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넷마블은 21일, 게임스컴 2025 개막과 함께 글로벌 프레스룸 채널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내 ‘게임스컴 2025’ 전용 탭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게임스컴은 매년 여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로, 올해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 참가에 이어, 몬길: 스타 다이브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발표하는 등 게임스컴 기간 동안 활발한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 내 게임스컴 2025 전용 탭에서는 행사 동안 공개된 게임 이미지, 영상, 보도자료 등 다양한 공식 리소스와 현장 사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이용자 및 미디어를 위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를 함께 지원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게임스컴에 방문하지 못하신 분들도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끼실 수 있으실 것”이라며, “앞으로도 넷마블 게임 미디어 허브를 통해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