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QWER 히나, DRX 공식 앰버서더 임명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DRX 공식 앰버서더로 임명된 QWER 히나 (사진제공: DRX)
▲ DRX 공식 앰버서더로 임명된 QWER 히나 (사진제공: DRX)

e스포츠 팀 DRX가 1일, 걸밴드 QWER 멤버 히나(Hina, 장나영)를 공식 앰버서더로 임명했다.

히나는 QWER에서 기타와 키보드를 맡아 활동하며 음악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 왔다. 2024년 라이엇게임즈와 LCK가 공동으로 진행한 ‘동물특공대(ANIMA POWER)’ 프로젝트에 참여해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렸고, 같은 해 열린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 인플루언서 이벤트 매치 ‘5인뇽’에 출전해 e스포츠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2024년 라이엇게임즈 주관 ‘TFT 마카오 오픈’에 선수로 직접 참여하며 전략적 팀 전투 무대에서도 활약했다.

히나는 향후 DRX의 브랜드 홍보에 참여해 팀 이미지를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 활동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콘텐츠 제작에도 협력해 DRX의 브랜딩을 강화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DRX 양선일 대표는 “히나는 음악과 게임을 넘나드는 독창적인 활동으로 많은 팬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며, “앞으로 히나와 함께할 다양한 협업이 DRX 팬덤은 물론 더 넓은 대중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히나는 “DRX의 공식 앰배서더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평소 좋아하던 팀과 함께할 수 있어 기대가 크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DRX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팬들과 소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