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고대 실크로드 배경, 액션 RPG ‘누란: 저주의 모래’ 발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7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누란: 저주의 모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PS 블로그)
▲ 누란: 저주의 모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PS 블로그)

아시아를 가로지르는 무역로 ‘실크로드’의 중심에 있던 고대 국가 ‘누란’을 배경으로 한 액션 RPG가 출시된다.

칠리룸은 지난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누란: 저주의 모래(Loulan: The Cursed Sand)’를 발표하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스팀 상점 페이지도 공개됐다. 본작은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의 중국 개발자 지원 프로젝트 ‘차이나 히어로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된 게임으로, 16명의 개발진이 제작 중이다.

게임은 전쟁의 혼돈 속에서 추방된 왕실의 근위병이 사랑하는 공주를 찾기 위해 누란으로 돌아가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플레이어는 해골 전사 ‘저주의 모래’의 시점으로 모험에 올라 모래를 다루는 능력을 적극 활용해 적을 처치하고 퍼즐을 풀어나가게 된다. 게임의 핵심은 뼈와 모래라는 두 형태를 자유롭게 전환하는 것으로, 형태에 따라 전혀 다른 조작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 누란: 저주의 모래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칠리룸 공식 유튜브 채널)



누란: 저주의 모래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 누란: 저주의 모래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전투는 탑뷰 시점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냉병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모래 능력’을 활용해 무기로 만들거나 넓은 범위에 공격을 가하고 투사체를 날리는 등 전투에서 큰 도움을 준다. 고대 실크로드가 배경인 만큼, 서아시아의 고대 건축양식을 연상시키는 왕국의 비주얼 외에도 얼어붙은 한대 지역 등 다양한 공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누란: 저주의 모래 공식 출시일은 미정이며, 한국어 지원 여부는 확정되지 않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누란: 저주의 모래는 전쟁의 혼돈 속에서 추방된 왕실의 근위병이 사랑하는 공주를 찾기 위해 누란으로 돌아가는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플레이어는 해골 전사 ‘저주의 모래’의 시점으로 모험에 올라 모래를 다루는 능력...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