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R2 오리진, 신규 '고난도 특수' 카오스 던전 추가했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0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R2 오리진 '뒤틀린 아귀 그리모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 R2 오리진 '뒤틀린 아귀 그리모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기존 '고행의 아귀 그리모어'의 상위 콘텐츠인 특수 카오스 던전이 추가됐다.

웹젠은 20일, MMORPG R2 오리진에 신규 카오스 던전 ‘뒤틀린 아귀 그리모어’를 업데이트했다. 해당 던전은 기존 ‘고행의 아귀 그리모어’의 상위 콘텐츠로, 입장 레벨이 50레벨 이상으로 상향된 고난도 특수 던전이다. 통합 전장 형태로 구성돼 PvE와 서버 간 경쟁 요소를 동시에 선보인다.

신규 던전에는 보스 ‘변칙 발데람’을 포함한 9종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공략 시 영웅 등급 무기 4종, 신규 장신구, 전설 무기 비급서 등 희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일부 서번트 및 전설 등급 장비의 능력치가 조정됐으며, 전설·초월 등급 서번트 17종의 성능도 상향됐다.

외에도 아처 클래스 전용 시즌 변신 ‘카를로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일정 횟수 이상 소환을 진행하면 이전 시즌 변신 ‘발키리’ 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재소환의 돌’도 지급한다.

R2 오리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