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부산 업체 6곳 참여, 수영구에 게임 체험행사 열린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게임-플레이그라운드(Game-Playground) 포스터 (사진제공: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오는 29일부터 12월 14일까지 부산 수영구 포디움다이브엠에서 부산 우수기업 게임을 시민에게 소개하는 '게임-플레이그라운드(Game-Playground)'를 개최한다.

부산 게임사 6곳이 참여한다. 투핸즈인터랙티브 ‘DIDIM’, 겜스터즈 주식회사 '엘그라시아: 왕국연대기', 깡토스튜디오 '로얄블루의 마법의상실', 매직큐브 '최애캐와 파티가 되어버렸다', 씨플레이 '캣점프', 오드볼게임즈 '워른과 잊혀진 자들'이다.

게임을 체험하며 스탬프를 모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는 '스탬프 투어', 특정 게임을 집중해서 즐기는 '스페셜 게임 이벤트', 전시장 체험 후기를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후기 참여 이벤트' 등을 한다.

진흥원 김태열 원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부산 게임 콘텐츠가 시민 일상 속 문화로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 개발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지속하고, 게임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도시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