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다양성 존중, 넷마블문화재단 어깨동무문고 신간 출간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어깨동무문고' 신간 '킁킁 히어로 두두'를 출간했다. 어깨동무문고는 다양성 존중 및 공존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그림책 출간을 통해, 장애인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인식 개선에 기여하기 위해 2014년부터 진행 중인 넷마블문화재단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2014년부터 현재까지 도서 총 14권을 발간했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도서 출판 및 교육·복지 기관에 기부한다.
▲ '킁킁 히어로 두두' 표지 (사진제공: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은 '어깨동무문고' 신간 '킁킁 히어로 두두'를 출간했다.

어깨동무문고는 다양성 존중 및 공존의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그림책 출간을 통해, 장애인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인식 개선에 기여하기 위해 2014년부터 진행 중인 넷마블문화재단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2014년부터 현재까지 도서 총 14권(이번 신간 포함)을 발간했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도서 출판 및 교육·복지 기관에 기부한다.

킁킁 히어로 두두는 뛰어난 후각을 가졌지만 시력이 좋지 않아 늘 실수투성이인 두더지 '두두'가 주인공인 그림책이다. 다름을 인정하고 서로 조화롭게 공존하는 내용을 주제로 '두두'가 자신이 가진 어려움을 극복하고 냄새 맡는 능력을 용감하게 활용해 위기에 처한 숲속 친구들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책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2019년 출간된 어깨동무문고 '빨간사자 아저씨' 저자이기도 한 이소라 작가는 이번 작품을 통해 "두두와 친구들이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모습처럼 함께 살아가는 힘이 얼마나 따뜻한지 전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