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영지 중심으로 개편 'AFK: 새로운 여정' 힐링 농장 추가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5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릴리스 게임즈는 자사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의 타이틀을 오는 1월 30일부로 AFK: 새로운 여정 - 힐링 농장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파라이트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영지를 중심으로 한 힐링형 콘텐츠를 새로 선보이며, 모험의 재미에 따뜻하고 일상적인 감성을 더한 방향으로 전환했다
게임 이미지(사진제공: 릴리스 게임즈)
▲ 게임 이미지(사진제공: 릴리스 게임즈)

릴리스 게임즈는 오픈월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 타이틀명을 오는 1월 30일부로 AFK: 새로운 여정 - 힐링 농장으로 변경한다. 파라이트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영지를 중심으로 한 힐링형 콘텐츠를 새로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지를 기반으로 한 힐링 콘텐츠를 추가하여 플레이 경험을 확장했다. 릴리스 게임즈는 2026년까지 전투 및 성장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는 한편, 게임의 중심을 힐링 농장을 기반으로 하는 영지 운영 및 생활형 플레이로 확장하겠다고 전했다.

신규 시즌 업데이트는 라이세움 마법 아카데미를 배경으로, 마법 축제 중 발생한 미스터리 사건을 조사하는 스토리를 포함한다. AFK IP 영웅 '꽃의 속삭임 솔리스'와 신규 반신 영웅 '꿈의 인도자 아로라'가 새로 등장한다. 사용자는 시즌 콘텐츠 참여를 통해 신규 영웅 아로라를 챔피언+ 등급까지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기준 420회 이상의 소환 기회와 8만 다이아 이상을 받는다.

영지 콘텐츠도 개편되었다. 신규 스토리 및 시즌 콘텐츠는 영지 시스템과 연결되며, 전투를 통한 성장 요소와 생활형 힐링 시뮬레이션 콘텐츠가 결합된 구조를 형성한다. 영지 발전 과정을 핵심 콘텐츠로 설계하고, 유저들에게 장기적 플레이 동기를 줄 수 있도록 했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AFK: 새로운 여정이 게임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중요한 전환점이다"라며,  "전투와 성장, 그리고 휴식과 힐링이 자연스럽게 공존하는 세계를 구현하고자 했고, 유저가 바쁜 모험 속에서도 언제든 돌아와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을 통해, 오래 플레이할수록 더욱 깊은 소속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모바일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릴리스
게임소개
‘AFK 아레나’를 이어갈 ‘AFK: 새로운 여정’은 육성과 전략 전투 시스템 등에서 방치형 요소가 더욱 강화됐다. 플레이어는 마법과 신비한 생물로 가득한 에스페리아 대륙에서 대마법사가 되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