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반지의 제왕 협업 영상 공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와 반지의 제왕 협업을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 회사는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1월 30일 초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한 바 있다
서머너즈 워와 반지의 제왕 협업 개발자 영상에서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모습(사진제공: 컴투스)
▲ 서머너즈 워와 반지의 제왕 협업 개발자 영상에서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모습(사진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판타지 문학의 걸작 속 영웅들이 찾아온다.

컴투스는 27일, 서머너즈 워와 반지의 제왕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공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30일 초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한 바 있다.

개발자 영상은 반지의 제왕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상세히 담았다. 영상에서는 프로도, 아라곤, 간달프, 레골라스, 골룸 등 반지의 제왕 주요 인물들이 서머너즈 워 캐릭터로 재탄생하는 과정이 공개됐다. 개발진은 디자인 과정에서 수채화 질감을 살린 채색과 수작업 특유의 밀도감을 더해 원화 같은 느낌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캐릭터의 개성을 극대화한 연출도 강조됐다. 죽은 자들의 군대를 소환하는 아라곤의 기술과 돌을 이용해 공격하는 골룸의 모습 등이 공개되며 관심을 끌었다. 더불어 사우론이 지배하는 어둠의 땅 모르도르를 배경으로 한 이벤트 던전, 간달프의 수수께끼를 푸는 미니게임,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반지를 찾아라’ 이벤트 등 원작의 감동을 게임 속에 완벽히 녹여낸 다채로운 콘텐츠가 소개됐다.

▲ 서머너즈 워와 반지의 제왕 협업 개발자가 캐릭터 재해석 과정과 게임 콘텐츠를 설명했다 (영상출처: 컴투스 유튜브 채널)

개발진은 “원작의 상징적인 캐릭터들과 장대한 세계관을 ‘서머너즈 워’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라며, “이번 컬래버를 통해 ‘서머너즈 워’에서 ‘반지의 제왕’이라는 방대한 세계관을 탐험하는 기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반지의 제왕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