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메이저나인은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전략형 이세계 RPG 아우터플레인이 신규 동료 모나드 요타와 신규 이벤트 던전을 포함한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7일 개최된 한국 VIP 이용자 간담회 이후 첫 공식 업데이트로, 간담회에서 공개된 새 콘텐츠들이 실제 게임 플레이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가졌다. 간담회 후 커뮤니티에서는 신규 동료와 세계관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확산됐다
▲ 아우터플레인에 합류한 신규 동료 모나드 요타 (사진제공: 메이저나인)
메이저나인은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전략형 이세계 RPG 아우터플레인이 신규 동료 모나드 요타와 신규 이벤트 던전을 포함한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모나드 요타는 이용자 간담회에서 처음 공개된 데미우르고스 동료다. 암속성 속도형 배틀 타입에 택티션 서브 클래스를 보유한 전략형 서포터 캐릭터로 소개됐다. 모나드 요타는 빠른 속도와 전장 제어 능력으로 아군 암속성 동료를 강화하며, 강력한 군중 제어(CC) 기술을 활용해 전투 흐름을 유리하게 이끄는 특징을 가졌다.
신규 이벤트 던전 '태양, 그 빛은 영원하리'도 새롭게 문을 열었다. 식량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황금의 나라 엣셉흐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자동인형 국왕 요타와 대장군 카파가 백성을 통제하는 가운데 이터널과 페이탈은 사람들이 괴물에게 제물로 바쳐진다는 진실을 밝혀낸다. 이용자는 거짓된 영원을 끝내기 위해 요타에 맞서는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해당 이벤트는 27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도암 메이저나인 게임 퍼블리싱 사업부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 간담회를 통해 전달받은 이용자들의 기대와 의견을 바탕으로 준비한 첫 업데이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신규 동료 모나드 요타와 이벤트 던전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 재미와 세계관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고, 앞으로도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중심으로 한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우터플레인은 타이페이 게임쇼 2026에 부스로 출품된다. 행사는 2026년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TAINEX Hall 1 4층 M230 부스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인기 캐릭터 코스플레이어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며, 타이페이 게임쇼 한정 상품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