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넷마블은 지난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에서 개최된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 자사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출품했다. 올해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콘솔 플레이 경험과 현지화 경쟁력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바탕으로 대만을 포함한 중화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대만게임쇼 2026 사연 현장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지난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에서 개최된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 자사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출품했다.
올해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콘솔 플레이 경험과 현지화 경쟁력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바탕으로 대만을 포함한 중화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에 타이베이 게임쇼 플레이스테이션 부스에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시연 빌드를 출품했다. 오리지널 스토리가 전개되는 초반부 콘텐츠, 오픈월드 탐험, 붉은 마신 등을 공략하는 전투 등이 포함된다. 현지 이용자를 위해 중국어 번체를 지원했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3월에 PC, 모바일, PS5로 출시된다.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RPG다. 브리타니아 대륙 탐험, 영웅 교체 태그 전투,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변화하는 액션 등을 즐길 수 있다.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멀티플레이도 지원한다.
작년에 넷마블은 게임스컴, 도쿄게임쇼 등 글로벌 게임쇼에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출품하고,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했다.
대만에서 원작은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왔다. 2020년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대만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