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마상소프트가 온라인 무협 MMORPG 구룡쟁패의 서비스 운영을 이관받아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할 방침이라고 발표했다. 구룡쟁패는 의와 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 이 게임은 깊이 있는 이야기와 독자적인 무공 시스템을 통해 오랫동안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얻었으며, 2005년 출시 이후 국내 무협 온라인 게임을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
▲ 마상소프트가 구룡쟁패 서비스 운영을 이관받는다 (사진제공: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가 온라인 무협 MMORPG 구룡쟁패의 서비스 운영을 이관받아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할 방침이라고 발표했다.
구룡쟁패는 의와 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 이 게임은 깊이 있는 이야기와 독자적인 무공 시스템을 통해 오랫동안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얻었으며, 2005년 출시 이후 국내 무협 온라인 게임을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서비스 운영 이관으로, 그동안 중원게임즈가 제공하던 구룡쟁패 서비스의 운영 주체는 일정 절차를 거쳐 마상소프트로 변경될 예정이다. 서비스가 이관된 이후에도 기존 이용자의 게임 계정과 캐릭터 정보, 게임 이용 기록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이용자는 별도의 신규 가입 없이 기존 계정을 통해 게임을 계속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기존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게임을 즐기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비스 이관의 세부 일정 및 절차 관련 안내는 구룡쟁패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지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