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핵심 콘텐츠 '은하계 재해'의 시즌2가 찾아왔다. 스마일게이트는 5일,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에 스토리 기반 시즌제 콘텐츠 '은하계 재해' 두 번째 시즌 '업화의 씨앗'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규 시즌은 풀더빙이 적용된 방대한 분량의 스토리가 공개되었으며, 신규 전투원과 파트너, 카오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은하계 재해' 시즌2 '업화의 씨앗'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핵심 콘텐츠 '은하계 재해'의 시즌2가 찾아왔다.
스마일게이트는 5일,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에 스토리 기반 시즌제 콘텐츠 '은하계 재해' 두 번째 시즌 '업화의 씨앗'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신규 시즌은 풀더빙이 적용된 방대한 분량의 스토리가 공개되었으며, 신규 전투원과 파트너, 카오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주요 콘텐츠인 카오스에 새로운 성장 요소를 더하고 편의성 개선에 초점을 맞춘 시스템 개편을 진행하여 지난 시즌과 차별화된 로그라이크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시즌2 '업화의 씨앗'은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세계관 내 '스파이츠 행성'의 지하 투기장과 카오스에 오염된 '베른 행성'을 배경으로 전개된다. 총 3장으로 구성된 스토리 중 1장에서는 실종된 '퍼스트'와 지하 투기장을 둘러싼 이야기가 펼쳐진다.
함께 신규 카오스 던전 '타오르는 생명'에서는 '투기장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새롭게 도입된 '투기장 장비'와 이를 강화하는 재련 시스템도 만날 수 있다. 재련 시스템은 보유 장비에 추가 옵션을 부여하여 성능을 높이는 기능을 갖췄다. 플레이어가 카오스 중심부의 보스를 처치하면 '신의 망치'라는 특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 기능은 하나의 장비에 두 가지 장비 효과를 담을 수 있어 장비 가치를 크게 높일 수 있다.
플레이어가 직접 카오스 플레이 환경을 디자인할 수 있는 '제로 시스템'도 대대적으로 개선됐다. 이 시스템은 업그레이드 단계에 따라 '접근 승인', '권한 확장', '관리자 모드'의 세 가지 등급이 순차적으로 개방되며, 각 등급별로 새로운 편의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다. 특히 '번뜩임'이 완료된 카드의 번뜩임 효과를 변경하거나 원하는 전투원의 카드를 복제할 수 있는 기능은 편의성 강화를 통해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투원 '나인'과 신규 파트너 '알세아'가 추가됐다. 나인은 질서 속성의 '뱅가드' 클래스 전투원으로, 아군의 실드 획득을 지원하여 생존력을 높이고 적에게 방어력에 기반한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알세아는 뱅가드 클래스 전용 파트너로서, 담당 전투원의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담당 전투원의 카드가 소멸될 시 실드를 획득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시즌2 시작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4일부터 3월 4일까지 21일 동안 매일 접속하면 '신호 증폭 앵커' 등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함께 목표 달성 이벤트나 기간 한정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김주형 실장은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 편의성 개선이 포함된 카제나의 두번째 시즌이 오픈 됐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카오스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즐겁게 플레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