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일본에서 개최되는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의 여정이 시작된다. 컴투스는 6일,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 온라인 예선을 2월 7일과 8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일 슈퍼매치 2026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한국 및 일본 소환사들이 각자의 실력을 겨루고 교류하는 공식 한일전이다
▲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 예선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일본에서 개최되는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의 여정이 시작된다.
컴투스는 6일,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 온라인 예선을 2월 7일과 8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일 슈퍼매치 2026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한국 및 일본 소환사들이 각자의 실력을 겨루고 교류하는 공식 한일전이다.
예선을 거친 양국 대표 선수는 오는 3월 14일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본선에 진출할 기회를 얻게 된다. 예선 참가자는 '월드 아레나 시즌 35' 종료 성적을 기준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상위 12명의 선수를 선발했다. 예선 경기는 2월 7일 한국, 2월 8일 일본 순으로 진행하며, 양일 모두 오후 2시에 시작된다. 경기는 '서머너즈 워'의 한국 및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어와 일본어로 생중계된다.
선수들은 월드 아레나 성적에 따라 상위 시드와 하위 시드로 구분돼 경기를 치른다. 하위 시드 8명은 8강 1라운드에서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맞붙으며, 이후 상위 시드 4명이 8강 2라운드에 합류한다. 8강 2라운드부터는 패배한 선수에게도 패자조 경기를 통해 부활의 기회를 제공하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이 적용된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대회 MVP인 KUROMI!,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이하 SWC)' 우승자 BEATD, 지난해 대회에서 활약했던 IROHA 등이 참가한다. 일본에서는 KAMECHAN, MATSU 등 매년 국가대표로 나섰던 선수들을 비롯하여 OSADASAN, OSSERU, BLUEWHALE10 등이 출전하여 팀 재팬 합류를 위해 격돌한다.
아울러 SWC2025 성적을 기준으로 본선 직행 어드밴티지 선수 두 명이 선정됐다. SWC2025 아시아퍼시픽 컵 진출자인 한국의 SCHOLES와 월드 파이널 진출자인 일본의 TAKUZO10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지난해 SWC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각 대표팀 명단에 가장 먼저 이름을 올렸다.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 예선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