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컴투스는 13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라이브 2026에서 신규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먼저 2026 시즌 개막에 앞서 신규 및 기존 이용자를 위한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에게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 등을 포함한 2026 웰컴 패키지를 지급한다
▲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라이브 2026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13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라이브 2026에서 신규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먼저 2026 시즌 개막에 앞서 신규 및 기존 이용자를 위한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에게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 등을 포함한 2026 웰컴 패키지를 지급한다. 함께 선수 각성에 필요한 재화도 대폭 낮춰 초반 플레이 편의성을 높인다.
아울러 기존 이용자에게는 프리미엄 드래프트권과 베테랑 드래프트권 등이 담긴 2026 감사 패키지를 선물한다. 모든 보상은 오는 4월 30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설 연휴 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날부터 2026 KBO 리그 개막 전까지 최대 30일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패스가 오는 16일부터 3월 22일까지 운영된다. 각성 포인트와 몬스터 선수, 베테랑 선수 등 전력 강화에 필요한 보상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18일까지 이어지는 연휴 기간 동안에는 경험치와 게임 재화를 최대 6배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열고, 프라임 선수와 특수능력 변경권 등 설날 깜짝 선물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