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미소녀메카] 미육의 향기 프롤로그 2부

다음날 오전. 유키는 무사히 탈출에 성공했다. 타쿠야는 이런 저런 이유로 잠이 부족하여 하품을 하는데……

다시 3D 어드벤처 모드. 현 위치는 샤워실 앞. 오른쪽으로 계속 걷다보면 타카시를 만난다. 타쿠야는 인사를 건네지만 타카시는 대답도 하는 둥 마는 둥 하고 그냥 가버린다. 카노 타카시. 재수학원에 다니는 재수생. 리츠코의 아들이자 사야의 동생. 성격은 어둡고 빌빌대는 타입이다. 타쿠야는 속으로 불쾌해해하지만, 사야나 리츠코처럼 대놓고 빈정대지 않으니 오히려 다행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 척 봐도 기분 나쁜 녀석

이제 오토하의 방으로 간다. 복도를 계속 직전하면 현관문이 나오고, 현관 옆에 바로 2F로 이어지는 계단이 있으니 헤매지 말 것. 2F에서는 계단에서 나와 바로 북서쪽의 복도로 가면 오토하의 방으로 이어지는 복도가 나온다. 여기서 또 한 번 타카시를 만난다.

타카시는 이번에도 우물쭈물 거리더니 도망치듯 사라진다. 타카시는 왼쪽 방을 가만히 보고 있었는데…… 타쿠야는 기분나빠하지만 이미 상대는 보이지 않는다. 오토하의 방으로 가던 길을 계속 간다. 문에 OTOHA라고 써 있으니 쉽게 알아볼 수 있다.

▲ 무방비하게 자고 있는 오토하

방에 들어가니 오토하는 자고 있다. 타쿠야는 그 모습을 보다가 깜짝 놀라서 방 밖으로 달아난다(?). 타쿠야는 속으로 옷이라도 갈아입던 도중이었다면 어쩌나ㅡ하고 생각한다. 이제 곧 아침 식사 시간. 식당으로 간다.

식당은 우선 1층으로 내려가서 오른쪽 복도에서 첫 번째 문으로 들어서면 된다.

타쿠야는 식당으로 들어서면서 버릇처럼 “토키에 씨, 안녕하세요”라고 말하지만 어째 식당에 있던 것은 리츠코였다.

▲ 왜 리츠코가?

리츠코: ……

리츠코: ─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게임소개
발매전부터 움직이는 H신과 전에는 볼수없었던 특이하면서도 끌리는 그림으로 많은사람의 기대를 받은 작품이다. 엘프사 라고 하면 생각나는것이 바로 동급생시리즈와 유작시리즈 일것이다. 이러한 기대에 맞춰 출시한 미육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