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극한의 공성전 '티르 온라인', 인트로 페이지 오픈

/ 1

▲ 새로 오픈한 '티르온라인'의 인트로 페이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티르온라인’의 2차 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본격 홍보를 위한 인트로 페이지를 오픈과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르온라인’은 공성전 콘텐츠를 쉽게 풀이하여 누구나 다 성주가 될 수 있는 콘셉트로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2월 22일 공개한 '티르온라인' 인트로 페이지에서는 게임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다. 150개의 전장에서 150개의 성을 두고 동시에 치열한 쟁탈전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길드전을 통해 상대 길드를 해체할 수 있다는 점 등을 내세워  치열한 전쟁 게임임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캐릭터가 20레벨을 달성하면 무한 자유 PK를 즐길 수 있는데, ‘티르온라인’에서는 같은 진영이라도 PK가 가능하고, 패배하면 아이템을 드랍하는 오리지널 PK를 지향하여 하드코어한 전쟁 게임이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그 외에도, 실시간 랭킹 아이템 순위를 확인하거나 새로운 개념의 스킬 성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숙련도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티르온라인'과 관랸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골드쿨
게임소개
'티르 온라인'은 150개의 성을 차지하기 위한 영주전,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MMORPG로, 샨다게임즈의 자회사 '골드쿨'의 개발력이 집중되었다. 1,000여개 이상의 방대한 메인퀘스트가 게임의 몰입감을 높...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