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바람의나라, 걸그룹 '레인보우'와 행복 이벤트 실시

/ 4


▲ 홍보모델 레인보우와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는 '바람의나라'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MMORPG ‘바람의나라’의 홍보모델인 걸그룹 ‘레인보우’와 함께 ‘매일 행복한 바람의나라’ 이벤트를 28일(목)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재경이의 체력증가’, ‘우리의 마력증가’ 등 레인보우 맴버들의 이름으로 제작된 특별 효과 아이템 및 다양한 게임장비가 들어있는 ‘매일행복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7명의 레인보우 맴버들이 직접 사인한 신규 앨범 ‘신드롬(Syndrome)’ CD도 함께 선물할 예정이며, ‘바람의나라’ 홈페이지에서는 ‘레인보우’의 신곡 ‘텔미텔미(Tell Me Tell Me)’의 뮤직비디오도 감상할 수 있다.

바람의나라 개발을 총괄하는 박웅석 실장은 “‘바람의나라’의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레인보우’의 신곡을 알리는데 ‘바람의나라’가 함께하게 되어 매우기쁘게 생각한다’며, ‘레인보우의 신곡처럼 ‘바람의나라’ 유저들이 항상 즐겁고 신선한 재미를 찾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