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스타, 화이트데이 맞아 '설레임' 이벤트 실시

/ 4

▲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클럽 엠스타'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임’을 컨셉으로 3월 한 달간 5종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늘부터 14일까지 ‘커플을 위한 축복’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커플 이용자에게 소셜 콘텐츠 ‘홈가드닝 시스템’에 필요한 ‘씨앗’ 및 ‘화분’ 아이템을 지급한다. 
 
‘커플 스샷’이벤트를 통해서는 커플 화분을 배경으로 스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3월 한정 출시 아이템인 ‘막대사탕’을 지급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또 10명의 베스트 샷을 선정해 무기한 사용 가능한 ‘하트모양 막대사탕’ 아이템을 남녀커플에게 각각 추가 보상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4일부터 21일까지이다.
 
솔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28일까지 캐릭터의 레벨이 5, 10, 15레벨을 달성할 경우 꾸미기 소품 아이템 ‘유광 그린 욕조’, 게임머니 ‘5,000 엠포인트’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일괄 지급한다. 
 
또 21일까지 ‘엠스타 패션왕’이벤트를 진행하고 3월의 패셔니 스타를 뽑는다. 게임에 접속 시 마다 지급되는 ‘막대사탕 아이콘’으로 ‘시크’ ‘러블리’ ‘럭셔리’ 스타일에 응모할 수 있으며 1점에서 5점까지 평가점수에 따라, ‘엠포인트’ ‘망원경’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28일까지 커플끼리 주고 받을 수 있는 상호액션인 ‘커플 스윙댄스’ ‘ 분노의 꼬집기’ ‘수줍은 손잡기’ 등의 커플패키지를 출시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새봄과 함께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임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인과 솔로 이용자 모두 이색 즐거움과 혜택도 누리고 이용자간 유대감도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엔진3로 제작된 국내 최초의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리얼한 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빅뱅’과 ‘인피니트’ 등 아이돌 그룹의 최신 음원 등 발 빠른 업데이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비롯해 '클럽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누리엔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 엔진 3으로 개발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엔진의 성능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10대 유저를 대상으로 개발된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클럽 엠스타'는 20대 이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