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콘텐츠 더 추가 '마구마구' 1차 리뉴얼 업데이트

/ 4

▲ 대규모 리뉴얼 작업에 나선 '마구마구'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에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한 신규 콘텐츠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 오후 실시한다.  
 
올 상반기 대격변급 리뉴얼을 준비중인 '마구마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13년 WBC 국가대표 세트덱 추가 등 신규 선수카드를 비롯해, 선수영입 다양화, 선수카드 보유 가능 개수 상향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다.
 
넷마블은 2013년 WBC 국가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선수카드를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 KBO와 MLB 등 각기 다른 리그에서만 용병을 영입할 수 있었던 용병영입을 동일 리그에서도 가능하게 하는 '선수영입 다양화' 시스템도 전격 도입했다.
 
또, 선수카드 보유 가능 개수를 기존 600장에서 최대 900장으로 늘리고 2012년도 스태프 카드도 추가해 이용자들이 더욱 전략적으로 선수를 활용할 수 있게끔 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국내 프로야구 개막에 발맞춰 선수영입 다양화 시스템과 선수카드 보유가능 개수 상향 등 이용자들이 그 동안 원하던 요소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현했다"며 "마구마구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대폭적인 리뉴얼 작업을 거쳐 상반기 획기적으로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상반기 내에 ▲캐릭터 및 구장 그래픽 전면 리뉴얼 ▲게임 내 UI의 개선 ▲게임성 개선 및 편의기능 보강 ▲풍부한 신규 콘텐츠 등이 포함된 '마구마구'의 대격변급 리뉴얼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기존, 신규,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대박 혜택을 제공하는 마구마구 선물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는 원하는 2012년도 KBO구단의 선수카드 및 스태프 카드를 지급하고, 기존ㆍ복귀 이용자에게는 29,000원 상당의 초기화권 패키지 및 100만 거니 등 푸짐한 13시즌 선물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선수카드 7장 세트’를 무조건 제공하며 출석 횟수에 따라 ‘레어 선수카드’, ‘선수카드 30장’ ‘10만 거니’ 등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마구마구' 2013 프로야구 개막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공식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마구마구'는 한국야구 100주년을 기념하여 개발된 작품으로 사실성을 강조하기 보다는 귀여운 2등신 캐릭터와 과장되고 코믹한 연출을 통해 유저 친화적인 면을 강조했다. 과거에 활약했던 선수전원과 각 구단의 로그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