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 푸른거탑 멤버 CF로 ‘워페이스’ 이벤트 시작

/ 1

▲ 오는 23일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워페이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일 홈페이지는 유저들의 사용도가 가장 높았던 주요 콘텐츠를 중심으로 새롭게 UI를 편성했으며, 기존 해상도인 1024픽셀보다 넓은 1200픽셀을 사용해 시각적인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지원, 공개 시범 테스트 당일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접속을 장려한다. 

이와 함께, 정식 홈페이지에서는 워페이스의 첫 번째 CF도 공개했다. 이번 CF에서는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푸른거탑’ 맴버들이 워페이스의 핵심 재미인 ‘협동 플레이’를 코믹하게 재연했으며, 향후 다양한 에피소드로 제작된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은 첫 CF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및 온라인을 통해 방영되는 워페이스 CF 영상을 찍어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또한, 공개된 CF의 이후 장면을 임의로 구성해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푸른거탑’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있는 ‘워페이스 수통’을 제공한다.

넥슨 이정배 실장은 “정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워페이스의 본격적인 행보가 시작됐다”며,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푸른거탑’ 멤버들이 출연한 워페이스 CF는 시트콤 ‘푸른거탑’이 방영중인 케이블 방송 ‘tvN’을 비롯해 ‘채널 CGV’, ‘OCN’, ‘XTM’, ‘온게임넷’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공개 테스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워페이스’ 정식 홈페이지(http://w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크라이텍
게임소개
크라이텍의 크라이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워페이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밀리터리 컨셉 FPS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차세대 비주얼, AI, 물리효과 등을 실현했다. '워페이스'는 확장된 개념의 PVE 세...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