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넥스문, 맞춤형 마케팅으로 국내 게임 해외진출 돕는다

/ 4


글로벌 마케팅 전문 업체 넥스문은 국내 법인 설립을 마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고 23일(화) 밝혔다.

게임 전문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제공하겠다는 목표 아래 설립된 넥스문은 웹젠에서 해외 마케팅을 총괄했던 문두현 대표를 필두로, 각국에서 15년 이상 생활한 글로벌 게임 마케팅 인력들로 이루어져 있다.
 
넥스문은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이 해외에 진출할 때 해외 게임쇼 참가 및 홍보 동영상, 광고 제작, 웹사이트 구축 등 해외 마케팅에 필요한 분야의 기준점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넥스문은 LA와 자카르타 등에 해외 지사를 설립했으며, 현재 유럽과 남미 업체와도 전략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중이다.

특히 넥스문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탄탄한 인력풀을 앞세워 해외 각 지역에 맞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해외 진출을 시도하고 있지만 사업 방향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어려움을 겪는 게임업체들에게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넥스문 문두현 대표는 “국내 게임업체들이 넥스문의 해외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할 것으로 자신한다”며 “넥스문은 해외 마케팅 이외에도 다양한 사업 분야를 역시 준비 중에 있으니 앞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넥스문의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nexmo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