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위메이드 모바일 야심작 '달을삼킨늑대' 오는 13일 출시

/ 1

▲ 오는 13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MORPG '달을삼킨늑대'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달을삼킨늑대'가 오는 13일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다.

독특한 그래픽과 화끈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횡스크롤 액션 MORPG '달을삼킨늑대'는 지난해 열린 세계적인 게임 축제 'E3'와 대한민국 게임 박람회 '지스타(G-star)'에 연이어 출품되며 기대 작으로 줄곧 꼽혀왔다.

탄탄한 개발력을 토대로 PC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려온 '인스턴트 던전 클리어' 방식의 재미를 손안으로 오롯이 가져와, 보유 캐릭터의 레벨에 맞는 던전에 입장한 뒤 몬스터를 사냥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홀로 승부하는 '혼자 하기'를 기본으로 친구와 함께 즐기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타 이용자들과 의사 소통할 수 있는 '채팅 및 쪽지 시스템' 등 다양한 놀 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위메이드 측은 "달을삼킨늑대는 제작 및 품질 검증에 2년이라는 긴 시간을 투자했을 정도로, 전 방위적인 노력을 기울여 선보이는 대작이다. PC 기반 동일 장르 인기 게임들에 버금가는 재미난 콘텐츠를 탄탄하게 갖춘 만큼, 모바일 게임 시장에 보여줄 새로운 반향 그리고 큰 성공을 자신한다"고 전했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될 예정인 '달을삼킨늑대'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tip.asp?GmCode=1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