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초능력 슈팅 액션게임 '클래쉬' 공식 사이트 오픈

/ 1

▲ 공식 사이트를 오픈한 슈팅 액션게임 '클래쉬' (사진제공: 팡게임)

팡게임은 13일, 마니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게임 '클래쉬' 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클래쉬’는 유전자 변이로 태어난 초능력자들이 각자가 보유하고 있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슈팅 액션게임으로, 캐릭터의 특성에 맞는 초능력과 다양한 무기들을 이용해서 최대 16명의 팀을 이뤄 싸우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한 '클래쉬' 의 공식 홈페이지는 게임 내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대한 소개와 게임 정보,세계관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오픈 축하 메세지 남기기와 캐릭터 인기투표, 검색 버튼 클릭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팡게임의 김재우 본부장은 “기존 액션 슈팅 게임과 차별화된 '클래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소개를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모든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래쉬'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klash.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TPS
제작사
마니게임즈
게임소개
'클래쉬'는 초능력과 TPS를 결합한 액션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유전자 변이로 탄생한 초능력자를 조작하여 각자 특색 있는 초능력을 활용하며 최대 16명씩 팀을 이뤄전투를 펼칠 수 있다. 다채로운 초능력을 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