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주말에 즐기세요 '아스타'가 혜택을 듬뿍 드립니다

/ 1

▲ 공개서비스 첫 주말 이벤트를 진행하는 '아스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아스타'의 공개서비스가 진행된 후 첫 주말이 시작되는 18일부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MMORPG에 익숙한 이용자들이나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들도 '아스타'만의 개성과 묘미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과 지원이 제공되며, 인터넷 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우선 후반부로 전개될수록 재미를 더하는 '아스타'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플레이 시작 단계에 있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5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초급 무기 강화석’을 지급하여 해당 레벨 구간에서 좋은 아이템을 습득, 무기 강화의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며 ▲10레벨 달성 시에는 캐릭터 강화를 돕는 ‘수호령’을 지급하여 '아스타'만의 특징적인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에게 하루 한번 게임아이템이 담긴 ‘행운의 영석 주머니’를 지급하는 ‘아스타 타임’을 진행한다. ‘행운의 영석 주머니’ 에는 게임 내에서 화폐로 활용할 수 있는 ‘영석’이 최고 500개까지 랜덤으로 담겨있으며, 이용자들은 ‘영석’을 통해 '아스타' 내의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에서도 '아스타' 이벤트 열기가 이어진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아프리카TV를 통해 <아스타> 운영진들이 직접 플레이하며 게임 실력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그 여세를 몰아 이번에는 이용자가 직접 방송자키가 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간 중 3시간 이상 방송을 진행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LED 모니터, 레이저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 밖에 이용자가 초대한 친구와 함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친구 동반 이벤트도 25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중 초대한 친구가 25레벨을 달성하면 이용자와 친구 모두가 ‘영석’을 받을 수 있다.  
 
폴리곤게임즈의 김도훈 부사장은 “아스타 OBT 이후 진행되는 첫 이벤트인 만큼, 단순 경품 제공이 아닌  개성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인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이벤트 초점을 맞췄다”고 말하고 “아스타의 개성 넘치는 콘텐츠들은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경험할 수 있는 재미도 커지기 때문에 이용자들이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아스타'의 특별한 주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폴리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아수'와 '황천', 두 세력간 전쟁(RvR)에 중점을 두었으며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