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띵소프트 프로젝트NT, 정식명 '페리아연대기'로 지스타 출격

/ 4

▲ '페리아 연대기'로 정식 타이틀을 결정한 프로젝트NT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띵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카툰 렌더링 MMORPG ‘프로젝트NT’의 정식 타이틀을 ‘페리아 연대기(PERIA CHRONICLES)’로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페리아 연대기’는 ‘프로젝트NT’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지스타 2012’에서 트레일러 영상으로 첫 선을 보인 바 있으며, 유저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MMORPG라는 콘셉트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자체 개발 엔진으로 만들어진 페리아 연대기는 한 편의 셀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과 같은 그래픽과 게임의 주 무대인 페리아 세계에서 유저가 직접 지형을 설계하고 건물을 짓는 등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넥슨은 확정된 타이틀로 오는 11월 14일 부산에서 개막하는 ‘지스타2013’에 출품하며, 현장에서 페리아 연대기의 향후 개발방향과 새로운 콘텐츠를 담은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캐릭터 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띵소프트
게임소개
'페리아 연대기'는 최신 기법의 카툰 렌더링으로 개발된 MMORPG로, 셀 애니메이션의 신선한 느낌을 바탕으로 한 아기자기한 전투가 특징이다. '페리아 연대기'는 전사, 마법사 등의 특정한 클래스 구분없이 초자연...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