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아 연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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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등급 없음
  • 출시년도

게임소개
'페리아 연대기'는 최신 기법의 카툰 렌더링으로 개발된 MMORPG로, 셀 애니메이션의 신선한 느낌을 바탕으로 한 아기자기한 전투가 특징이다. '페리아 연대기'는 전사, 마법사 등의 특정한 클래스 구분없이 초자연적인 존재 '키라나'의 스킬을 조합하여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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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 넥슨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페리아 연대기'의 모토는 '내가 만들어가는 세상'이다. 마을이나 필드, 던전을 유저들이 직접 규칙을 만들고, 뜻대로 운영하는 자유로운 게임을 보여주겠다는 것이 목표다. 말로 하면 쉬워 보이지만 많은 유저가 함께 움직이는 MMORPG에서 자유로운 세상을 보여주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2016.11.18 00:15
  • 넥슨은 17일, 띵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신작 '페리아 연대기' 지스타 2016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페리아 연대기'는 1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에서 시연 버전을 통해 주요 전투 시스템 및 지형 제작 콘텐츠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2016.11.17 11:21
  • '페리아연대기'는 띵소프트가 개발한 애니메이션 풍의 MMORPG로 카툰렌더링을 활용해 포근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저들이 직접 게임 개발에 '나만의 세계'를 만들어나간다는 독특한 색채를 띄고 있다. 특히 '페리아연대기'는 1년 전만 해도 개성을 지닌 띵소프트의 독립적인 게임 이미지가 강했지만, 이제 온전히 '넥슨의 게임'이 된 이상 시장 기대치가 훨씬 커진 상항이다
    2013.11.14 1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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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뷰/리뷰
  • 오랜 담금질 끝에 공개된 '페리아연대기'는 훌륭한 아이디어와 콘셉트를 갖췄다. TCG 버전 '포켓몬스터'를 MMORPG에 결합한 듯한 전투 방식은 분명 신선했으며, 자유로우면서도 물 흐르듯이 깔끔한 생활 콘텐츠와 비선형적인 퀘스트 구조 등 새로움이 가득했다. 하지만, 게임의 기본적인 요소인 타격감과 UI, 최적화 등의 완성도가 떨어져 게임의 재미를 크게 반감시켰다
    2019.05.13 18:36
  • 드디어 소문의 '그 게임'이 베일을 벗었다. 내가 꿈꾸던 세상을 게임 속에서 만들 수 있다는 높은 자유도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페리아 연대기'를 직접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지스타 2013 당시 첫 공개된 '페리아 연대기'는 3년이 지난 올해가 와서야 플레이어가 즐겨볼 수 있는 시연 버전으로 발을 들였다
    2016.11.1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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