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KOG, 익스트림 액션RPG '히어로' 서비스 시작

/ 2

▲ 오픈 및 서비스를 시작한 액션RPG '히어로' (사진 제공: KOG)

 

KOG는 31일 자사가 개발한 익스트림 액션RPG '히어로'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히어로'는 실전액션과 판타지액션이 접목한 '익스트림 액션'을 표방한 액션 RPG로, 도심 한복판에서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상, 중, 하 커맨드 스킬, 콤보 시스템을 MORPG 최초로 도입 및 구현 함으로서 단조로운 액션이 아닌, 심리전으로 진행되는 다이나믹한 액션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400여개가 넘는 풍부한 피격모션을 자랑해 실감나는 액션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디펜스 던전, 배틀로얄, 파티용 던전 등 다양한 타입의 던전이 제공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KOG는 '히어로'의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소식을 전파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서 애플 아이맥 PC, 아이패드, 구글 넥서스7 등 푸짐한 경품 증정할 예정이다.

 

KOG의 이종원 대표는 익스트림액션 '히어로'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액션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판타지 배경을 탈피한 도시의 배경 속에서 진정한 히어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익스트림액션 '히어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ERO.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히어로'는 현재 서비스 중인 '파이터스클럽'을 기반으로 개발된 액션 RPG다. '익스트림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표방한 '히어로'는 상, 중, 하 커맨드 스킬과 콤보 시스템을 구현했으며, 심리전이 연계된 다...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