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용기의 날개와 악마사냥꾼 영웅, 디아3 확장팩 특전 공개

/ 1

▲ '디아블로3' 예약 구매 특전 소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예약 구매 및 조기 등록 혜택을 공개했다.

 

디지털 딜럭스와 일반판, 소장판의 구분 없이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를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와 오는 4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게임 키를 배틀넷 계정에 등록한 유저는'디아블로3'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 '용기의 날개'와 블리자드의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악마사냥꾼 영웅인 '발라'를 받을 수 있다.

 

'용기의 날개'는 게임 내 등장하는 천사 중 한 명인 '임페리우스'의 날개를 본뜬 것으로 게임 중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등에 금빛 불꽃 형상의 날개가 생긴다. 과거 블리자드는 '디아블로3' 소장판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티리엘의 날개’를, 그리고 '스타2: 군단의 심장' 소장판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칼날 날개’를 증정한 바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는 '디아블로3'의 영웅인 악마사냥꾼의 모습을 본 뜬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이다.

 

'용기의 날개'는 2014년 3월 21일부터 전달될 예정이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정식 출시(출시 일정 미정) 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이 정식 출시된 후에는 복귀 유저를 위한 경험치 버프 이벤트가 진행될 에정이다. 경험치 버프 및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소장판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d3/ko/blog/13032539/)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3월 25일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반복 플레이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모험 모드, 새로운 정복자 시스템 및 전리품 획득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전리품 2.0, 점술사 등이 추가된다. 또한 단거리 및 중거리 싸움에 특화된 새로운 영웅 성전사, 최종 보스 말티엘, 새로운 탐험 지역인 5막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3'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크루세이더'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가 추가되었으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