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경험치 2배 제공한다

/ 1

▲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1일, '디아블로3'의 첫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의 출시를 맞이해 100% 경험치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말 그대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2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이 혜택은 3월 22일(토) 아침부터 제공될 예정이며 정확한 시간과 내용은 적용 이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블리자드는 오는 24일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무대에서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소장판 사전 예약 유저 중 현장수령을 선택한 1,000명에게 패키지를 전달하고, 일반판 패키지의 현장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한국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방한한 블리자드의 케민 마틴스 리드 디자이너의 프레젠테이션, 전문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의 '성전사' 코스프레, 행사장을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퀴즈쇼 등이 진행된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는 유저들의 피드백에 기반해 반복 플레이 재미를 강화하기 위한 '모험 모드', 아이템 외형 변화 및 강화를 위한 '점술사' 등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한 단거리 및 중거리 싸움에 특화된 새로운 영웅 '성전사', 최종 보스 '말티엘', 새로운 탐험 지역인 5막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https://kr.battle.net/d3/ko/reaper-of-souls/)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는 3월 25일, 정식 발매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3'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크루세이더'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가 추가되었으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