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트리브소프트, ‘프리스타일2 한중 챔피언스컵’ 티저 영상 공개

/ 2

▲ '프리스타일 2' 한중 챔피언스컵’ 티저 영상 (영상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조이시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2'에서 ‘한중 챔피언스컵’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4일, 오후 2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한중 챔피언스컵은 '프리스타일 2'의 한국과 중국 대표팀이 승부를 펼치는 대회로 중국 퍼블리셔인 세기천성이 주최하고 엔트리브소프트, 조이시티가 주관한다. 총상금 1만2백 달러가 걸린 이번 대회에는 한국 대표팀 ‘어텐션(Attention)’과 ‘프로젝트 어웨이(Project Away)’, 중국 대표팀 ‘케이쇼(Keyso)’와 ‘올드 엉클(Old Uncle)’ 총 4개 팀이 참가하며, 4강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린다.
 
이 대회는 유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포TV 채민준 캐스터, 정인호 해설위원, 김세령 아나운서가 사회를 볼 예정이며, 게임 전문 채널 스포TV 게임즈와 '프리스타일 2' 홈페이지 에서 생중계된다. 또한, 행사 전에는 정상급 레이싱 모델인 주다하, 허윤미와 각국 대표팀, 유저가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마련된다.
 
대회에 앞서, 엔트리브소프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국 대표팀의 정보와 한중 챔피언스컵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중국 대표팀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해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오는 24일 정오까지 한중 챔피언스컵 우승팀과 세트 스코어를 맞힌 이용자에게 마일리지 1,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현장을 방문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사전 등록을 신청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녀시대 캐릭터'와 사인이 들어간 농구공, 티셔츠, 키보드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프리스타일 2' 한중 챔피언스컵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2002년 10월호
게임일정
2020
09